검색

인주면 사랑의김장나눔 행사


2022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가 인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성공리에 마쳤다.

11월 5일 아침 날씨가 추웠지만 해가 떠오르면서

기온은 따뜻해 김장나눔 행사에 힘을 실었다.

인주면 행정복지센터 마당을 가득 채운 인주면 각 기관 단체장의 정성스런 사랑의 손길을 배추 한포기 한포기에 가득담아 포장을 하였다.

매년 김장나눔 행사를 하여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기초생활 수급자에 전달해서 이웃과의 훈훈한 정을 나눈다.


올해 역시 많은 기관단체 회원들의 깊은 정성의 손길이 이어져 작년대비 훨씬 시간이 단축되었다. 아산시 의회 김희영의장, 김은복 의원

이 참석하여 앞치마에 고무장갑을 끼우고 인주면 기관단체 회원들과 함께 김장을 했다.

김장 담에 앞서

행복키움추진단 이규일단장님외 위원님, 이장단협의회 김용민 협의회장외 이장님들, 인주농협 조승형조합장외 직원분들, 아산우체국 이용승국장님, 지역발전 협의회, 자율방범대원, 인주청년회 신용복회장외 회원 , 아산북부신협 이우열 이사장님외 직원분들,은현교회 함관주목사님외 자원봉사자분들, 새마을 부녀회 이복수회장님 외 부녀회원, 인주면 파출소 장순철소장님 참석한 가운데 이명수 국회의원은 김장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야되시는 분들한테 큰 위안이 되고 여러분들이 좋은 보람을 갖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라고, 김장으로 함께하는 이웃들한테 겨울을 덜 춥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인사말을 남겼다.

그리고, 김장나눔행사를 후원한업체,(SG 아름다울 골프 & 리조트 김삼열대표 500만원, 서부내륙고속도로 시티건설 유정관 현장소장님 200만원, 동화기업 이근영공장장님 200만원, 인주농협,아산북부신협, 인주청년회에서 각각200만원을 후원했다. 그리고, 세화상사 권찬호대표, 고려그린믹스 이은철대표 각각50만원 점심식사 후원. 그 외 여러 단체들이 후원.

강한용 인주면장은 인사말을 동해 애도기간이라 간단한 다과 정도 준비한점 양해 부탁드리고, 여러분들의 따뜻한 손길이 인주지역 소외계층분들에게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 잘 부탁한다 고 말했다.

김장나눔행사를 주최한 이규일 행복키움 추진단장은 "많은 내빈들이 오셔서 오늘 따뜻한 김장행가 되어서 우리 어려운 이웃 200가구 10kg씩 전달 예정으로 오늘 따뜻한 손길이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끝냈다.


각 기관단체 회원분들과 함께 똑같은 위생복차림으로 김장을 하는 아산시 김 희영의장, 김은복시의원의 능숙한 솜씨와 더불어 뒤이어 오신 강훈식 국회의원의 김장담는 모습이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농협 직원및 인주면 행정복지센터 주무관들 그리고 이장님들이 기초생활 수급자,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 가정에 쌀10kg과 김장김치 10kg을 전달했다. 그 분들 모두 건강히 겨울 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이 되길 바란다.

- 대한생생뉴스 김신정 기자 -

조회수 4회댓글 0개